‘아이돌학교’ 제작진 “솔비, 일일 교사로 등장…수업 과목 ‘멘탈 관리학'”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Mnet '아이돌학교' 솔비 / 사진제공=CJ E&M

Mnet ‘아이돌학교’ 솔비 / 사진제공=CJ E&M

가수 솔비가 Mnet ‘아이돌학교’의 일일 교사로 출강한다.

솔비는 20일 방송되는 Mnet ‘아이돌학교’ 2회에 출연해 학생들에게 ‘멘탈 관리학’을 가르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예고 없이 ‘아이돌학교’에 깜짝 등장한 솔비는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으로 학생들을 매료시켰다.

솔비는 데뷔 이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흔들리지 않고 건강한 멘탈을 지킨 방법들을 학생들에게 가르쳤다. 솔비는 걸그룹을 목표로 힘차게 달리는 학생들에게 선배이자 언니로서 아낌없이 그만의 멘탈 관리 노하우를 전해줬다.

솔비의 특강과 함께 ‘예쁘니까’ 교가 홍보 영상 촬영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는 학생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아이돌학교’ 학생들은 춤과 노래, 칼군무와 카메라 적응력, 팀워크 강화 수업을 받고 교가 ‘예쁘니까’ 홍보 영상 제작 시험을 치른다.

첫 시험인 만큼 실수 없이 실력을 뽐내기 위해 잠깐의 쉬는 시간에도 연습을 놓지 않는 학생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기초 실력 평가에서 안무를 따라 하는 것조차 어려워했지만 심기일전해 성장 가능성을 제대로 보인 학생을 발견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다.

걸그룹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 2회는 20일 오후 9시 30분 Mnet·tvN에서 동시 생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