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태양, 타이틀 두 곡으로 컴백 확정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태양 서울콘서트

태양 서울콘서트

그룹 빅뱅의 태양이 솔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3년 만의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태양이 18일 타이틀 두 곡을 전면에 내세우기로 확정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두 편을 촬영해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태양은 이번 솔로 앨범을 위해 모든 기획 회의에 참석했다. 제작 전반에도 아이디어를 내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뮤직비디오 촬영은 태양과 처음으로 작업하는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기존 태양의 뮤직비디오들과 다른 느낌의 결과물이 될 예정이다.

18일 오후 8시에는 8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의 2차 티켓 오픈이 예정됐다.

태양의 솔로 콘서트 소식에 지난 13일 진행된 1차 티켓 오픈은 국내외 팬들의 관심 속에 예매 전쟁을 일으켰다. 콘서트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만큼 이번 2차에서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월드투어의 본격적인 신호탄이자 2014년 개최한 ‘라이즈(RISE)’ 콘서트 이후 3년 만에 개최되는 솔로 무대다. 그간 수많은 투어와 콘서트를 통해 보여준 빅뱅의 태양과 또 다른 솔로 태양의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태양은 서울 콘서트에 앞서 오는 8월 5일과 6일 일본 효고 호토모토 필드 고베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