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시, ‘하백의 신부 2017’ 세 번째 OST ‘꿈꾸던 날’ 음원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케이시, ‘하백의 신부 2017’ OST '꿈꾸던 날' / 사진제공=CJ E&M

케이시, ‘하백의 신부 2017’ OST ‘꿈꾸던 날’ / 사진제공=CJ E&M

가수 케이시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2017’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케이시가 부른 tvN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연출 김병수, 극본 정윤정) OST Part 3 ‘꿈꾸던 날’의 정식 음원이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꿈꾸던 날’은 모던락 분위기에 건반과 기타의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이다. 케이시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며 불안한 사랑의 감정을 가사로 전달한다.

케이시는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랩과 노래를 모두 소화하는 매력을 선보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다. 이번 곡을 통해 특유의 감성으로 극의 몰입도를 더했다.

실제로 ‘하백의 신부 2017’ 4화에서 소아(신세경)을 향한 하백(남주혁)의 애틋한 눈빛과 함께 ‘꿈꾸던 날’이 흘러나와 극의 집중도를 높였으며, 이 곡에 대한 시청자의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꿈꾸던 날’은 드라마 ‘또 오해영’ OST의 대표곡인 벤의 ‘꿈처럼’을 비롯해 마마무의 ‘우리끼리’ ‘금요일밤(Feat. 정기고)’ 등 히트곡을 만든 박우상 작곡가가 작업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