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오늘(17일) 또 새 싱글 발표 “여름시증송 예고”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AOMG

/사진=AOMG

가수 박재범이 또 다시 새로운 작업물을 공개한다.

17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박재범의 새 싱글 ‘YACHT (k) (Feat. Sik-K)’의 음원이 공개된다.

박재범의 이번 신곡은 최근 공개된 ‘헐크호건(Hulk Hogan)’, ‘Raw Sh!t’, ‘니가 싫어하는 노래(MOST HATED)’ ‘LOVE MY LIFE’ 등의 곡과는 상반된 분위기의 트랙이다.

관계자는 “박재범과 프로듀서 차차 말론(Cha Cha Malone)이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이다. 특유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에 최근 EP [H.A.L.F]를 발표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식케이(Sik-K)의 피처링이 자연스레 조화를 이뤄 완성된 세련되고 중독성 강한 여름 시즌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재범은 지난 2013년 설립 이후 현재 국내 손꼽히는 힙합 레이블로 자리 잡은 AOMG의 수장이자 대표 소속 아티스트다. 최근에는 프로듀서 차차 말론과 함께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을 설립했으며 현재 Mnet ‘쇼미더머니’ 시즌6의 프로듀서로도 출연 중이다.

박재범의 새 싱글 ‘YACHT (k) (Feat. Sik-K)’는 오늘(17일) 오후 6시 음원 공개와 더불어 안무 위주로 구성된 댄스 비주얼(Dance Visual)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