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정혜선X최정원, 비밀스러운 거래 현장 포착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정혜선이 엄정화의 수상한 행보를 추적 끝에 결국 꼬리잡기에 성공한다.

15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는 재벌가 노마님 경자(정혜선)가 며느리 지나(엄정화)와 밀회 중인 철우(최정원)와 비밀스러운 만남을 갖는 전개가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의 만남은 후계자로 경수(강태오)가 급부상하며 집안 내 지나의 입지가 공고해지는 것을 좌시하지 않겠다는 경자에 뜻에 따라 이뤄졌다.

공개된 사진에는 철우를 심상치 않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경자의 불편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철우가 과연 어떤 리액션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기 재벌가 안주인 자리를 노리는 나경(윤아정)이 최후의 카드를 뽑아들며 지나의 치명적인 약점을 잡는 데 성공하려는 찰라 예상치 못하게 등장한 경자의 개입이 과연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성환과 지나의 반대 의사를 무릅쓰고 해당(장희진)과 현준(정겨운)이 결국 결혼식을 올리는 스토리 또한 펼쳐진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