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녀’ 김희선, 불륜남편 정상훈에 불꽃 따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사진=JTBC ‘품위있는 그녀’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김희선이 무개념 남편 정상훈에게 분노의 따귀를 날린다.

‘품위있는 그녀’(극보 백미경, 연출 김윤철) 측은 14일 우아진(김희선)이 내연녀 윤성희(이태임)와의 관계를 끝내지 못하는 남편 안재석(정상훈)을 응징하는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에서 우아진은 새벽에 내연녀 윤성희를 만나기 위해 집을 몰래 빠져나가는 안재석을 울면서 쫓아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오늘(14일) 방송에서 안재석은 우아진이 감정 콘트롤을 하지 못하고 불꽃 따귀를 날리게 할 정도로 분노를 유발할 일을 벌인다고 해 그 사연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새벽에 집을 빠져 나간 안재석과 내연녀 윤성희의 밀회장면이 담겼다. 이어 밀회를 끝내고 집에 돌아온 안재석이 참담한 표정의 우아진에게 제대로 맞은 듯한 놀란 표정이어서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품위있는 그녀’ 관계자는 “이번 주 우아진의 끝없는 수난이 정점을 향해 달려간다. 남편 안재석을 향한 불꽃 따귀는 ‘NEW 우아진’의 탄생을 예고하는 장면이어서 의미가 크다. 김희선은 베테랑 연기자답게 가정과 자식을 위해 못할 게 없는 우아진의 변신을 완벽히 그려내고 있다. 김희선의 무르익은 연기를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김희선이 불륜남편을 향한 통쾌한 불꽃 따귀로 시청자들의 속을 시원하게 해줄 ‘품위있는 그녀’ 9회는 오늘(14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