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너’ 지창욱X남지현 X최태준X나라 “마지막회 본방사수”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사진=SBS ‘수상한 파트너’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지창욱, 남지현, 최태준, 나라가 시청자에게 마지막회 본방사수를 요청했다.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 측은 13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주연 배우들의 애정 듬뿍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냉철한 검사와 스윗한 남자친구를 오가는 반전 캐릭터 지창욱이 미니 손하트를 보내고 있다.

때로는 성숙한 분위기를 뿜어내고, 때로는 사랑스러움을 발산한 남지현은 머리 위로 손가락 하트를 그려 눈길을 끈다.

또 최태준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두 손으로 하트를 만들었고, 차가운 겉모습과는 달리 여린 속마음을 지닌 차유정 검사역의 나라도 애교 넘치는 하트를 만들어 보였다.

이와 함께 소름 돋는 연쇄살인범을 연기한 동하는 귀여운 손하트로 로펌의 에이스 방계장 역의 장혁진은 듬직한 하트, 그리고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 나지해 캐릭터를 연기한 김예원은 상큼한 미소와 함께 하트를 그려냈다.

‘수상한 파트너’ 제작진은 “아낌없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배우들의 사랑이 듬뿍 담긴 하트를 준비했다”면서 “’수상한 파트너’가 큰 화제 속에 사고 없이 마무리될 수 있던 것은 시청자분들의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마지막 회도 저희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상한 파트너’ 마지막회는 오늘(1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