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MC 김신영, 2주년 기념 싸이 ‘New Face’ 특별 무대 꾸민다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사진=MBC뮤직 ‘쇼챔피언’

MBC뮤직 ‘쇼챔피언’의 김신영이 MC 2주년을 맞아 특별무대를 선보인다.

2015년 7월 9일 ‘쇼챔피언’ 5대 MC로 출발한 김신영은 K-POP에 대한 애정과 사랑으로 지난 2년간 ‘쇼챔피언’을 지켜오며 꾸준한 활약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신영의 2주년을 기념, 2년간의 수많은 추억이 담겨있는 MC 김신영의 ‘MC 2주년 기념 VCR’에 이어 김신영이 특별히 준비한 싸이의 ‘New Face’ 댄스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다.

‘쇼챔피언’의 든든한 안방마님 김신영은 이번 특별무대를 통해 쇼챔피언 시청자들과 함께 2주년을 자축한다. ‘쇼챔피언’을 대표하는 얼굴로써 이번 ’New Face’ 무대를 통해 ‘갓신영’의 위엄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회에서는 김신영의 특별 무대와 함께 ‘빨간 맛’으로 돌아온 레드벨벳의 컴백 무대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이핑크, 김태우, 마마무, 청하, 우주소녀, 나인뮤지스, 헤일로, 박재정, 스무살, 스텔라, VAV, 앤씨아(feat. 제율), 에이스, 일급비밀, 배드키즈, 박도윤, 리브하이, 그레이시, BoK가 출연하는 쇼챔피언 236회는 12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