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 김세정, ‘긍정 아이콘’ 라은호 변신…상큼 교복 셀카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KBS2 '학교 2017'에 출연하는 김세정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KBS2 ‘학교 2017’에 출연하는 김세정 /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KBS2 드라마 ‘학교 2017’ 히로인 김세정이 미모가 돋보이는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공식 SNS를 통해 김세정의 교복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KBS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을 통해 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김세정의 비주얼이 돋보인다.

김세정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학교 2017’에서 라은호 역을 맡았다. 라은호는 첫사랑 대학생 오빠와 캠퍼스 커플이 되고 싶은 꿈 하나만으로 6등급 성적에 웹툰 특기자 전형으로 명문대 진학을 꿈꾸는 해맑고 쾌활한 성격의 여고생이다.

웹툰 소재를 찾기 위해 학교 이곳저곳을 누비다가 의도치 않게 불량 학생이라는 누명을 써 열여덟 살 인생이 피곤해지기 시작하는 인물로 밝고 명랑한 모습과 긍정적인 면모가 김세정의 실제 모습과 비슷해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얻고 있다.

지난 11일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에서 박진석 PD와 출연진은 김세정의 연기 열의와 캐릭터 흡수력에 대해 입을 모아 칭찬했다. 공개된 교복 셀카에서도 김세정은 교복 명찰을 가리키며 자신을 라은호로 소개해 눈길을 끈다.

김세정의 첫 번째 드라마이자 학교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인 ‘학교 2017’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