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새 미니앨범 ‘Moonlight’ 음원 차트 순항 중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멜로망스 'Moonlight'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멜로망스 ‘Moonlight’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멜로망스가 네 번째 미니앨범 ‘Moonlight’로 조용한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Moonlight’는 지난 10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앨범 발매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등의 음원 사이트 검색어에  ‘멜로망스’ ‘멜로망스 선물’ 등이 등장했다.

자정을 지나며 차트에 본격 진입한 타이틀곡 ‘선물’은 11일 오전 8시 차트 기준 멜론 37위, 지니 42위, 벅스 20위, 네이버뮤직 39위를 기록했다.

멜론 차트에서는 당일 신규 발매된 음원 중 ‘선물’이 유일하게 실시간 Top 100 차트에 진입했다. ‘네이버 세대공감뮤직’에서는 20대 여성 1위, 10대 여성 3위까지 올랐다.

이날 인스타그램에서는 ‘스밍(스트리밍) 인증샷’과 ‘선물’의 후렴구 가사인 “나에게만 준비된 선물 같아. 자그마한 모든 게 커져만 가. 항상 평범했던 일상도 특별해지는 이 순간”의 손 글씨가 줄을 이었다.

음악계 동료들의 지원 사격도 잇따랐다. 지코는 ‘멜로망스’의 멤버 ‘정동환’을 언급하며 힘을 실어줬고, 남태현 밴드 사우스클럽의 장원영, 백아연도 인스타그램에서 ‘스밍 인증’을 했다. 폴킴은 ‘Moonlight’에 수록된 5곡 각각의 ‘스밍 인증샷’과 함께 코멘트를 올려 멜로망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멜로망스는 네이버 뮤지션리그와 V라이브의 히든트랙넘버브이(Hidden Track No.V) 7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오는 8월에는 ‘Moonlight’라는 이름의 첫 소극장 장기 콘서트도 앞두고 있다. 소극장 콘서트 정보는 멜론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