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 마이웨이’, 오늘(10일) 온라인 OST 앨범 공개…드라마 감성 담았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쌈 마이웨이' 피지컬 커버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쌈 마이웨이’ 피지컬 커버 / 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쌈 마이웨이’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온라인 OST 앨범이 공개된다.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극은 2030 청춘들에게 큰 공감대를 일으키며 월화 안방극장 시청률 1위를 자리매김 하였으며, OST 역시 드라마 못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되는 온라인 ‘쌈 마이웨이’ OST 앨범은 ‘Dumbhead(아리밴드)’ ‘굿모닝(케이시)’ ‘쌈, 마이웨이(허첵-슈퍼키드)’ ‘알듯 말듯해(비투비-서은광 임현식 육성재)’ ‘또 밤이 지나버렸네(류지현)’ 등 OST 5곡과 그에 따른 연주곡 5곡 그리고 드라마 상황에 맞춰 삽입됐던 BGM 5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오프라인 음반에는 수록되어 있지 않은 스페셜 트랙 ‘I Miss U(차여울)’가 추가됐다.

한편, ‘쌈 마이웨이’의 OST 오프라인 음반은 지난 달 29일 음반 판매를 시작 했으며, 오프라인 음반에는 드라마 스틸 사진과 비하인드 사진이 담겨 있어 드라마의 설렘과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온라인 앨범은 오늘(10일) 정오에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