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여기여기’ 컴백 본격 스타트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헤일로 / 사진제공=각 음악방송 캡처

헤일로 / 사진제공=각 음악방송 캡처

6인조 보이그룹 헤일로(HALO, 디노, 인행, 오운, 재용, 희천, 윤동)가 지상파 3사 음악방송을 통해 성공적인 컴백 신고식을 치렀다.

헤일로는 지난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발매한 가운데, 지난 7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잇달아 출격하며 타이틀곡 ‘여기여기’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헤일로는 앞서 밝고 풋풋한 아이돌로 누나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면, 이번 컴백 무대에서는 180도 변신한 섹시하고 강렬한 ‘상남자’로 분해 여성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헤일로의 새 타이틀곡 ‘여기 여기’는 엑소의 ‘으르렁’의 작곡가로 유명한 가요계의 신예 마이더스손 ‘신혁 사단’과 의기투합한 곡으로, 유니크 한 호른 사운드가 인상적인 컨템포러리 팝 어반 장르의 노래이다.

특히 사랑하는 여자에게 장난스러우면서도 재치 있게 ‘네가 있을 자리는 내 옆자리’라는 위트 있는 외침이 인상적인 노래로 여섯 남자의 부드럽지만 힘 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팬들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지상파 3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 포문을 연 헤일로는 “열심히 응원 해주신 헤브(팬클럽명) 여러분들 감사드린다. 덕분에 첫 주 활동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여기여기 활동 많은 응원 부탁드릴께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컴백 첫 주 활동 신고식을 무사히 마친 헤일로는 최근 배우 윤다훈, 이정진과 함께 아이 웨어 브랜드 ‘아또르(ATOR)’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으며, 계속해서 활발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