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단독 리얼리티 론칭 “날 것 그대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핵, 지코' /사진제공=딩고

‘핵, 지코’ /사진제공=딩고

그룹 블락비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코의 날 것 그대로의 일상과 솔직한 진심을 엿볼 수 있는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HACK ZICO)’의 1화가 10일 오후 7시, 딩고뮤직의 페이스북 및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1화는 지코가 제작진들과 진행한 사전 미팅에서 자신의 일상과 평소 모습에 대해 이야기하는 내용이 담긴 프롤로그 느낌의 영상으로, 앞으로 리얼리티를 통해 지코의 집 공개부터 친구와의 모임, 자는 모습 등 꾸밈 없는 일상들을 낱낱이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동료 뮤지션인 크러쉬와 딘, 페노메코 등으로 구성된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들과 어울리는 모습 및 재미 있는 에피소드들도 아낌 없이 공개할 것을 암시해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코는 사람들이 지코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만 인간 우지호는 잘 모르는 것 같아, ‘핵 지코’를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우지호를 체험하고 탐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리얼리티에 임하는 포부를 밝혀 더욱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핵 지코’는 지코의 휴대폰을 해킹하여 그의 개인적인 일상을 관찰한다는 신선하고 흥미로운 컨셉의 5부작 리얼리티로, 국내 음악의 트렌드를 이끄는 동시에 글로벌 뮤지션으로서 도약 중인 ‘핫 아이콘’ 지코의 화려한 삶 뒤에 감춰져 있던 인간 우지호의 인간적인 매력을 조명할 예정이다.

딩고가 제작하는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딩고뮤직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ingo.music.kr) 및 유튜브(http://www.youtube.com/dingomusic) 등 공식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