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엄정화·최정원, 늦은 밤 밀회 포착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사진제공=빅토리콘텐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속 엄정화가 윤아정이 판 치명적 함정에 결국 걸려들었다.

9일 방송되는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지나(엄정화)가 자신의 집 앞을 찾아온 철우(최정원)의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늦은 밤 외출을 감행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는 철우가 재벌가 구성원들과 친분을 맺기 시작하며 재벌가에 드나들고, 이에 위기의식을 느낀 지나가 철우를 거절하면서 비롯되는 일로, 두 사람의 밀회 행각의 정점을 찍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늦은 밤 조심스레 집 앞을 나서는 지나의 불안감으로 가득 찬 얼굴이 강한 잔상을 남기는 가운데, 그녀가 감행한 비밀스러운 만남의 후폭풍이 과연 어떤 결과를 낳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더불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는 재벌가 후계 구도 경쟁에서 지나의 이 같은 치명적 약점을 결코 놓치지 않을 나경이 그토록 원하던 차기 재벌가 안주인 자리에 결국 올라서게 될지, 최후의 배팅으로 목표한 바에 한 발 다가서게 될 나경의 행보도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후계 구도를 비롯해 재벌가 안주인 자살 사건을 두고 성환(전광렬)과 갈등을 빚고 있는 현준이 어머니가 남긴 편지를 쥘 유일한 방법이 해당(장희진)을 경수(강태오)에게 보내는 일임을 확인하고 괴로워하는 내용 역시 펼쳐진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