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3’ 원, 데뷔 필름 2탄 공개…일탈 꿈꾸는 소년 변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원 데뷔 필름 2탄 / 사진제공=YG

원 데뷔 필름 2탄 / 사진제공=YG

솔로 데뷔를 앞둔 원의 양면적 매력이 돋보이는 데뷔 필름 2탄이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지난달 공개한 데뷔 필름 ‘원 데이(ONE DAY)’와는 또 다른 매력의 원의 모습이 담긴 데뷔 필름 2탄을 공개했다.

‘ONE DAY’를 통해 원이 데뷔를 준비하던 과정을 마치 영화 트레일러 같은 영상미로 소개했다면, 이번 데뷔 필름 2탄에는 원이 선보일 타이틀곡들의 힌트가 담겨있다.

데뷔 필름 속 원은 지루한 표정으로 학교의 창밖을 내다보며 일탈을 꿈꾸는 소년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 가방을 내던지고, 교복이 아닌 사복으로 갈아입고 내달리던 원을 보여주던 영상은 어두운 밤거리를 배경으로 좀 더 다이내믹한 화면 전개와 함께 원의 반항아적인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원이 11일 발표하는 데뷔곡은 ‘그냥 그래’와 ‘해야해’ 두 곡으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음원이 일부 공개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담담한 멜로디와 원의 자연스러워진 보컬이 인상적이었던 ‘그냥 그래’와 묘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해야해’ 두 곡의 음원 일부만 공개됐지만 대중들이 기억하던 ‘원펀치’와 ‘쇼미더머니’에서의 원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직접 YG로 영입하고, 세븐 이후 14년 만에 선보이는 남자 솔로 가수 원이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관심이 쏠린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