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오늘(7일) 이시은 OST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품위있는 그녀' OST 커버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Poong엔터테인먼트

‘품위있는 그녀’ OST 커버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Poong엔터테인먼트

‘품위있는 그녀’의 네 번째 OST가 공개된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가 7일 오후 6시 가수 이시은이 참여한 OST Part.4 ‘믿고 싶지 않아’를 공개한다.

‘믿고 싶지 않아’는 극 중 우아진(김희선)의 테마 곡으로 진한 감성이 담긴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이라고. 남편 안재석(정상훈)의 외도와 간병인 박복자(김선아)의 야망을 향한 폭주로 매회 시련을 겪고 있는 우아진의 감정을 극대화하며 몰입도를 높이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믿고 싶지 않아’는 후반부로 갈수록 서글픈 전개와 스트링이 어우러져 애절하게 클라이막스로 이끄는 마이너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작곡, 편곡에 싱어송라이터 지온(Jion)이 나섰다.

여기에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5’출신인 이시은이 보컬을 맡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시은의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우아진의 감정선을 더욱 풍부하게 배가시켜주며 시청자들의 가슴에 진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6회 방송 말미에는 우아진이 안재석의 불륜을 눈치 채고 아침마다 자전거를 타러 나가는 그의 뒤를 쫓다가 의심의 실체를 사실로 확인하고 오열해 7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상황. ‘품위있는 그녀’는 이날 오후 11시 7회가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