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프니엘, 첫 솔로곡 ‘That Girl’ 안무영상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비투비 프니엘 안무 영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비투비 프니엘 안무 영상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 프니엘의 솔로곡 ‘댓 걸(That Girl)’ 안무영상이 공개됐다.

프니엘은 6일 0시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발표한 ‘댓 걸’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니엘은 흰색 트레이닝복 차림에 흰 모자를 매치에 멋을 살리고 장난끼 넘치는 안무로 ‘비글돌’의 매력을 한껏 뽐내고 있다.

또한 공개된 안무영상의 ‘댓 걸’의 안무는 비투비의 ‘뛰뛰빵빵’, ‘기도’등을 함께 작업한 국내 얼반댄스 1인자 안무가 두부의 참여로 완성도를 높였다.

프니엘의 솔로곡 ‘댓 걸’은 강렬한 에너지의 신시사이저 사운드로 가득 채워진 신나는 곡으로 영어 가사로 이루어진 이번 곡은 여름이 가진 계절 특유의 시원하고 기분 좋은 느낌을 그녀에 빗대어 풀어낸 프니엘만의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고 기존에 보기 어려웠던 프니엘의 보컬도 함께 들을 수 있어 프니엘의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매형이자 작곡가인 ‘카이로스(KAIROS)’와 미국 현지에서 함께 프로듀싱한 곡으로 ‘카이로스’는 수지 ‘행복한 척’, 트와이스 ‘넥스트 페이지(NEXT PAGE)’ 등을 작업한 실력파로 알려져 있다.

한편, 비투비의 솔로 싱글 프로젝트 ‘피스 오브 비투비(Piece of BTOB)’의 세 번째 타자 프니엘의 ‘댓 걸’은 지난달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