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을 악당답게”.. ‘슈퍼배드3’, 다크美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슈퍼배드3' 메인포스터

‘슈퍼배드3’ 메인포스터

북미 개봉과 동시에 44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알린 영화 ‘슈퍼배드 3′(감독 피에르 꼬팽·카일 발다)가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포스터와 ‘프리즌 브레이크’ 예고편을 공개했다.

악당 은퇴를 선언한 그루에게 실망해 스스로 악당이 되기를 결심한 미니언과 쌍둥이 동생 드루의 존재로 슈퍼배드의 운명을 깨닫게 된 그루의 본업복귀 프로젝트를 담은 ‘슈퍼배드 3’가 메인 포스터를 풀었다. 공개된 포스터는 그간 ‘슈퍼배드’ 시리즈에서 보아왔던 깜찍발랄한 미니언들의 모습과는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악당 리더 멜을 선두로 V자 대열로 서있는 다크 미니언들이 모두 똑같은 포즈와 날카로운 눈빛을 발사해, 이번엔 미니언들이 어떤 귀여움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악당을 악당답게”라는 카피까지 더해지며 슈퍼 악당 그루를 뛰어넘는 악당 짓을 선보일 다크 미니언들의 활약에도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슈퍼배드3'

‘슈퍼배드3’

이번에 메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프리즌 브레이크’ 예고편은 제목처럼 다크 미니언들의 유쾌한 감옥탈출기를 감상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가장 먼저 시선을 모으는 것은 무단 침입죄로 경찰에 붙잡혀 그들의 시그니처였던 멜빵룩을 벗고 죄수룩으로 갈아 입은 다크 미니언이다. 특히 수감 중인 다크 미니언들이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단숨에 감옥을 점령하고 빠나나 타투를 즐기는 악동다운 모습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슈퍼 악당 그루의 본업 복귀 소식에 환호하는 미니언들이 정체불명의 헬기를 타고 감옥을 벗어나는 좌충우돌 탈출 여정이 극중 펼쳐질 흥미로운 스토리에 기대를 더한다.

‘슈퍼배드 3’는 오는 26일 개봉.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