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시우민 X NCT 마크, 특급 컬래버레이션 베일 벗는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시우민X마크 '영 & 프리'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시우민X마크 ‘영 & 프리’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 스페셜 듀오 엑소 시우민과 NCT 마크의 신곡 ‘영 & 프리(Young & Free)’가 베일을 벗는다.

SM ‘스테이션(STATION)’ 시즌 2의 15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시우민과 마크의 ‘영 & 프리’는 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영 & 프리’는 시우민의 보컬과 마크의 랩이 조화를 이룬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곡으로, 가사에는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을 즐기기 위해 함께 떠나자는 메시지를 담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신나는 곡과 잘 어울리는 시우민, 마크의 귀여운 퍼포먼스와 장난스러운 연기가 담겨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하며, SM 형제의 환상적인 호흡을 만날 수 있다.

이날 오후 7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영 & 프리’ 작업 비하인드부터 팬들을 향한 메시지까지 시우민과 마크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톡스테’ 두 번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시우민과 마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VI 인 서울(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을 통해 신곡 ‘영 & 프리’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첫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