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진환X바비, ‘3대 천왕’ 출연.. ‘취향저격’ 먹방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아이콘 / 사진제공=SBS '3대 천왕'

아이콘 진환, 바비 / 사진제공=SBS ‘3대 천왕’

SBS ‘백종원의 3대 천왕’에 아이콘 진환과 바비가 7일 출격한다.

진환과 바비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해 평소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모든 것을 내려놓은 것 같은 먹방과 애교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난자완스와 볶음밥 명인이 나와 요리 과정을 모두 선보였는데 이를 보던 바비는 “숙소 생활하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게 중국집 요리인데 이렇게 손이 많이 가는 줄 몰랐다”며 놀라워했다. 이에 채연은 “빨리 안 온다고 자꾸 전화했냐“며 농담을 던졌고 바비는 ”그렇다. 왜 안 와요!“라 며 깨알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불어 바비는 “가끔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다”며 “제 입맛이 굉장히 짜다. 그래서 볶음밥도 짜다“며 자신만의 입맛 취향을 설명했다. 하지만 진환의 증언에 의하면 아이콘 멤버들은 바비의 볶음밥에 대해 경악할 정도로 맛없다는 평가를 내렸다고 전했다.

이밖에 볶음밥에 들어갈 짜장을 만드는 모습을 보던 진환은 “중화요리가 요리할 때 멋있다“며 웍질 하는 모습을 따라 보여줬다. 이어 “먹고 싶은 유혹에 빠지는 음식이 짜장면”이라며 “TV에 짜장면 나온 걸 본 날은 꼭 시켜서 먹는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백종원의 3대 천왕’은 ‘중화요리 짝꿍 세트’ 특집으로 꾸며져 난자완스와 볶음밥 외에도 철판 짜장면과 탕수육, 오향장육과 소고기 군만두가 소개된다. 아이콘 진환과 바비 외에 가수 강수지와 채연도 함께 한다. 7일 오후 11시 20분 방송.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