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틴탑·백퍼센트·업텐션 총출동… 티오피미디어, 패밀리 콘서트 개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PTA 포스터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PTA 포스터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티오피 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플레이 위드 티오피 아티스트 2017 써머(PLAY with TOP ARTISTS 2017 SUMMER)’가 개최된다.

이달 28~30일, 각 요일 별로 티오피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등촌동 KBS 아레나에서 ‘플레이 위드 티오피 아티스트 2017 써머’ 를 통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티오피 미디어 아티스트들이 음악으로 하나되는 ‘플레이 위드 티오피 아티스트 2017 써머(이하 PTA)는 앤디의 공연을 시작으로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 총 4팀의 각 아티스트 별 단독 공연이 총 3일 걸쳐 1회씩 진행된다. 또한 마지막 날에는 티오피 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하는 애프터파티 ‘PTA 애프터 쇼(After Show)’가 펼쳐진다.

앤디, 틴탑, 백퍼센트, 업텐션이 모두 함께 하는 첫 합동 공연 ‘PTA After Show’는 오는 30일 오후 6시에 펼쳐질 예정이며 아티스트 개개인의 매력뿐만 아니라 소속사 선후배간의 가족 같은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무대가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이번 ‘PTA 애프터 쇼’는 티오피 미디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합동 공연으로 팬들의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PTA’의 시작을 알리는 앤디의 솔로 공연 ‘더 로맨틱 트립 위드 앤디(The Romantic Trip with ANDY)’는 오는 28일 오후 8시, 백퍼센트의 단독 콘서트 ‘필(FEEL) 100%’ 29일 오후 2시, 같은 날 오후 6시에 틴탑의 7주년 기념 단독콘서트 ‘풋 유어 틴탑(Put Your TEENTOP) 7’가 펼쳐지며 30일 오후 2시 업텐션의 첫 단독콘서트 ‘더 퍼스트 텐션 업(The 1st TENSION UP)’이 진행된다. 이어 오후 6시에 시작하는 애프터파티 ‘PTA 애프터 쇼’가 ‘PTA’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한편 티오피 미디어의 패밀리 콘서트 ‘PLAY with TOP ARTISTS 2017 SUMMER’의 티켓 일반 예매는 7일 오후 8시부터 하나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