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U, 오늘(7일) 데뷔 쇼케이스+웹드라마 동시 출격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서프라이즈U/사진제공=판타지오

서프라이즈U/사진제공=판타지오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가 7일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공개함과 동시에 첫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서프라이즈 U’는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이두(I DO)’와 함께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서강준, 김도연, 최유정 등 소속사 선배들이 대거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는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도 첫 공개 한다.

데뷔 전부터 대중과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서프라이즈 U’는 신인 배우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로 구성된 배우 그룹이다. 서강준, 공명 등이 속한 서프라이즈(5URPRISE)에 이어 판타지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어반 앤 유니크(Urban&Unique)’ 컨셉의 다섯 멤버들이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다방면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첫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강태오)의 바톤을 이어받은 ‘서프라이즈 U’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쇼케이스 이전부터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fantagio Creative Lab)’을 통해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Beginning)’과 데뷔 타이틀곡의 티저영상, 멤버들을 모티브로 한 웹툰 ‘트레니즈’까지 다양한 컨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연예계에 또 한 번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는 ‘서프라이즈 U’는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멀티 액터테이너’로서의 활동 입지를 공고히 다질 전망이다.

‘서프라이즈 U’ 주연의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준생들의 2박 3일을 그린 총 10부작 청춘전원활극으로, 금일 17시부터 1회부터 3회까지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10일 2편, 14일 3편, 17일 2편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