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콜라보” 브라더수X우주소녀 유연정, ‘서툰고백’ 오늘(7일)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 사진제공=스페이스오디티

총 조회수 1억뷰를 달성하며 연애 웹드라마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가 브라더수와 우주소녀 유연정이 호흡한 OST를 발매한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이하 ‘연플리 시즌2’)’는 7일 오후 6시,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와 우주소녀 유연정이 부른 첫 번째 OST ‘서툰 고백’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서툰 고백’은 ‘연플리 시즌2’의 남녀 주인공인 현승과 지원의 서로를 향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브라더수의 ‘여심 저격’ 보이스와 우주소녀 유연정의 맑고 깨끗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꿀케미’ 넘치는 콜라보레이션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상큼하고 달달한 멜로디 위 상대방과 함께 하고 싶으니 마음의 문을 열어 달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더해져, 드라마의 감성을 살린 러브송이 탄생했다.

뿐만 아니라, 올 상반기 최고의 히트곡 중 하나인 아이유의 ‘밤편지’의 곡 작업을 맡은 작곡가 김제휘가 ‘서툰 고백’의 작곡을 맡은 만큼,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만남이 어떤 사랑스러운 시너지를 만들어 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될 ‘서툰 고백’의 뮤직비디오에는 현재 세 번째 에피소드까지 공개된 ‘연플리 시즌2’의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담길 예정으로, 드라마를 보며 함께 웃고 공감했던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달콤함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연플리 시즌2’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의 사랑을 그려낸 10부작 웹드라마로,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실감나는 감정 묘사로 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공개되었던 ‘연플리 시즌1’은 에피소드 당 적게는 200만 회에서 많게는 600만 회를 훌쩍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대만, 베트남, 홍콩, 태국 등 해외 팬들에게도 정식 공개돼 글로벌 조회수가 1억 뷰에 달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브라더수와 우주소녀 유연정이 부른 ‘연플리 시즌2’의 첫 번째 OST ‘서툰 고백’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