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U,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이두’ 티저 영상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서프라이즈U/사진제공=판타지오

서프라이즈U/사진제공=판타지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가 첫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 곡인 ‘아이두(I DO)’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금일(6일) 정오,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 및 공식 SNS를 통해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I DO’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디움 템포의 ‘I DO’ 멜로디와 함께 한 편의 영화처럼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이 등장해 짧은 티저만으로도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마다 아련한 눈빛부터 카리스마 있는 표정까지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표현하며 진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서프라이즈 U의 ‘어반 앤 유니크(Urban&Unique)’ 컨셉에 부합하는 감각적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멤버들의 각기 다른 매력과 개성으로 ‘서프라이즈 U’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타이틀곡 ‘I DO’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뭐든지 할 수 있는 남자의 당찬 고백을 표현한 곡으로, 트렌디한 비트와 따뜻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진 멜로디에 서프라이즈 U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더해져 서프라이즈 U만의 감성과 매력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한편, 오는 7월 7일 데뷔를 앞둔 ‘서프라이즈 U’는 이날 데뷔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과 웹드라마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