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V, 해외 반응 심상찮다… ‘ABC’ M/V 리액션 영상 화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VAV / 사진제공=Ateam

VAV / 사진제공=Ateam

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 뮤직비디오에 대한 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지난 4일, VAV의 디지털 싱글 앨범 ‘ABC(Middle of the Night)’가 공개된 이후 유튜브에서는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이 다수 게재돼 높은 조회수를 얻고 있다.

VAV의 ‘ABC(Middle of the Night)’ 경우 지난 4일 컴백 이후 단기간에 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몇몇 유튜버들은 뮤직비디오에 대한 다양한 해석을 쏟아내며 콘셉트를 분석하는 모습도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VAV의 ‘ABC(Middle of the Night)’ 뮤직비디오를 본 해외 네티즌들은 “정말 놀라운 노래다” “눈을 뗄 수 없다” “좋은 곡을 듣게 해줘 고맙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춤이다” 등의 극찬을 보냈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신곡 ‘ABC(Middle of the Night)’에 대한 해외 네티즌들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곧 좋은 기회로 해외팬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VAV는 지난 4일 디지털 싱글 앨범 ‘ABC(Middle of the Nigh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