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주이, 만능춤 영상으로 ‘화제의 인물’ 등극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모모랜드 주이

모모랜드 주이

걸그룹 모모랜드 주이의 만능춤 영상이 조회수 144만을 기록하며 화제의 인물로 지목됐다.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요즘 아이돌의 평균 춤선’이란 제목에 모모랜드 주이의 만능춤 영상이 올라와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모모랜드의 주이라는데 주특기 장난없네 흥폭발이다”라는 부연 설명과 함께 홍진영과 함께한 ‘따르릉’ 무대와 한 음악방송에 출연한 소속 그룹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EDM ver.)’ 무대에서 흥겨운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이는 주이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주이는 소속 그룹 모모랜드의 신곡 ‘어마어마해(EDM ver.)’에서 파격 댄스로 만능춤 열풍을 일으키며 ‘주특기’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지난달 16일 방영된 KBS2 ‘연예가중계-김생민의 베테랑’ 코너에서도 거침없는 입담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바 있다.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관계자는 “주이의 만능춤 영상이 생각보다 너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놀랐다”며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응원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이가 소속된 모모랜드는 지난 3일 ‘2017 제 4회 한중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고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