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낙락’, 공개 방송 특집쇼 ‘오버워치 썸머 히트’ 개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유희낙락' 로고 / 사진제공=SBS

‘유희낙락’ 로고 / 사진제공=SBS

SBS 유희낙락이 오는 22일 ‘오버워치 썸머 히트’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공개 방송을 진행한다.

지상파 최초의 게임 예능 프로그램인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 제작진은 국내 최고 인기게임인 블리자드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를 소재로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행사인 ‘오버워치 썸머 히트(Summer Heat)’를 오는 22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한양대학교 올림픽 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블리자드가 주최하고 SBS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금년 11월 미국에서 개최되는 오버워치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서 마련되었다. 행사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1부와 2부로 구성된다.

먼저 1부에는 SBS ‘유희낙락’ 공개 방송이 진행된다. 배성재, 장예원, 소혜, 김희철, 신동 등이 출연, 오버워치와 관련된 다양한 대결을 펼치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2부에는 오버워치 한국 국가대표팀의 친선전이 펼쳐져 예선 전 실력을 평가하고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진다. 여기에 1부 시작 전 사전 행사와 포토존, 오버워치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팀 사인회,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어 오버워치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썸머 히트 행사 참여 희망자는 사전에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는 티켓을 구입해야 하며 프로그램들의 세부 내용, 축하공연 가수 정보, 티켓 구매 관련 정보는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