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신보 트랙리스트 공개..”음악적 역량 발휘”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린 신보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COMPANY 919

린 신보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COMPANY 919

가수 린(LYn)이 새 미니음반을 발매한다.

린은 지난 4일 오후 6시 소속사 컴퍼니(COMPANY) 919 공식 SNS를 통해 5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는 14일 새 미니음반 ‘Joue avec moi’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Joue avec moi’라는 음반명과 더불어 첫 번째 트랙 ‘Love, Liquor, You’를 시작으로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On&On’을 비롯해 ‘별과 별 사이’, ‘i i’, ‘Vegas’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어 이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oue avec moi’는 프랑스어로 ‘나랑 놀자’라는 의미로 린의 기존의 음반과는 다르게 여러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린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으로, 린이 전곡 작사를 참여한 데 이어 대부분의 곡들을 작곡해 그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 타이틀곡 ‘On&On’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소울풀한 느낌이 돋보이는 린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데 이어 히트 작곡가 이종훈, 이채규 작곡가가 타이틀곡을 비롯한 음반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음반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COMPANY 919 측은 “린은 새 음반의 전곡에 작사를 참여했다.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음반을 만들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