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페이버릿, 비주얼·실력 겸비한 걸그룹 샛별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걸그룹 페이버릿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페이버릿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이 데뷔를 하루 앞두고 있다.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는 5일 정오 페이버릿이 첫 데뷔 미니 앨범 ‘마이 페이버릿(My Favorite)’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페이버릿은 가을, 서연, 새봄, 정희, 아라, 수경으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타이틀 곡은 ‘파티 타임(Party Time)’으로, 독특한 멜로디와 한 편의 어드벤처 영화 같은 가사 스토리가 인상적인 팝 댄스곡이다. 이 곡은 트렌디한 사운드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작곡가 디아이(D+I)와 독특한 음악적 해석과 개성 있는 가사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사가 하토르(Hathor)가 함께 만든 노래다. 소녀다운 풋풋함과 발랄하고 예쁜 멤버들의 일상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시켰다.

페이버릿은 데뷔 전부터 수많은 활동을 통해 눈도장을 찍었다. 멤버 아라는 ‘K팝스타6’에서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눈도장을 찍었으며,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가을은 귀여운 외모와는 반전된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다른 멤버들도 방송 및 오디션 프로그램, CF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친 경험들이 있다.

한편, 페이버릿은 오는 5일 정오 데뷔 미니 앨범 ‘마이 페이버릿’과 타이틀곡 ‘파티 타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이날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