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밤 라이브’, 박보람의 종합선물세트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박보람

박보람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박보람이 달밤에 깜짝 노래 선물로 팬들에게 ‘역대급 귀호강’을 선사했다.

박보람은 지난 3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의 공식 채널을 통해 ‘달 밤 라이브’를 진행해 귀를 사로잡는 노래 실력은 물론, 통통 튀는 끼와 매력을 아낌 없이 대방출했다.

박보람은 조영현의 ‘피셔맨(Fisherman)’을 커버해 특유의 맑은 음색과 깔끔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상큼한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노래 중간의 랩 파트도 귀엽게 소화해내며 숨겨왔던 랩 실력까지 한껏 뽐냈다.

특히, 박보람은 ‘어장관리’를 하는 남자를 향해 재치있게 한마디 하는 노래 가사에 맞추어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을 지으며 ‘박보람표 애교’를 선보이는 등 보는 재미를 더해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별이 쏟아지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배경과 초승달 모양의 네온사인으로 감각적인 분위기까지 조성, 노래와 어우러지는 영상미까지 그려내며 달밤에 팬들을 위한 최고의 ‘굿나잇 선물’을 안겼다.

‘달 밤 라이브’는 박보람의 목소리로 새롭게 불려지는 ‘귀호강’ 커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는 V앱 콘텐츠로, 박보람의 리얼하면서 친근한 일상을 담은 ‘달 밤 캠’과 더불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7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달 밤 라이브’ 및 ‘달밤캠’은 매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 박보람 공식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