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맨쇼’ 노유민, “NRG, 올해 안에 컴백”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윤형빈, 양세형, 노유민 / 사진제공=SBS 러브FM

윤형빈, 양세형, 노유민 / 사진제공=SBS 러브FM

노유민이 NRG 컴백에 대해 밝혔다.

3일 오늘 SBS 러브FM ‘윤형빈 양세형의 투맨쇼’(연출 유용준)에서는 게스트로 노유민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양세형이 “방송인이냐 가수냐?”고 묻자 노유민은 “NRG가 올해 컴백한다. 가수라고 불러 달라”고 말했고, 윤형빈이 “확실하냐? 이거 확실히 말해줘야 한다”고 재촉하자 “올해 10월이 NRG 데뷔 20주년이다. 계약도 했다. 곧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해 컴백이 코 앞에 왔음을 알렸다.

청취자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한 질문에서는, “다이어트하고 나서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삼시세끼 다 먹는 대신 따뜻한 물과 채소를 챙겨 먹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고, ‘용돈 10만원이 진짜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인터넷 쇼핑을 너무 좋아했는데, 결혼할 때 어머니가 재산관리는 아내보고 하라고 했다. 우리 회사 직원들이 불쌍하다고 월급날 밥을 사준다”면서 용돈 10만원이 진짜임을 밝혔다. 노유민은 “장모님이 몰래 3만원씩 용돈을 넣어주신다”고 덧붙여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어 노유민은 “나는 럭비공 같은 사람”이라면서 “아내가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다” 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했다.

SBS 러브 FM ‘윤형빈-양세형의 투맨쇼’는 매일 낮 12시 방송되며 인터넷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