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측 “‘프듀2’ 5인·트레이너, 4일 녹화… 방송일자는 미정” (공식)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노태현(맨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선호 유회승 이우진 안형섭 / 사진제공=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노태현(맨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유선호 유회승 이우진 안형섭 / 사진제공=Mnet ‘프로듀스101’ 시즌2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참가 연습생들과 트레이너들이 tvN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한다.

3일 오후 ‘택시’ 측 한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이석훈·신유미·치타와 연습생 노태현·안형섭·유선호·유회승·이우진이 ‘택시’에 탑승한다. 내일(4일) 녹화를 진행하며 편성은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지난 1~2일 프로그램 종영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모든 공식 일정을 종료했다. ‘택시’는 연습생들이 프로그램 일정 종료 후, 예능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 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노태현(아더앤에이블)·안형섭(위에화)·유선호(큐브)·유회승(FNC)·이우진(미디어라인) 등은 프로그램 내내 실력과 매력은 물론, 매사 노력하는 모습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이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