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정규 6집 앨범 ‘BLACK’ 커버 공개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효리 'BLACK'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이효리 ‘BLACK’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가수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의 자켓 커버가 공개 됐다.

종합 콘텐츠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은 오3일)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 (facebook.com/ktune.official)과 인스타그램(instagram.com/ktunecollective)을 비롯한 SNS 채널을 통해 이효리 정규 6집 앨범 ‘BLACK’의 자켓 커버를 공개해 팬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이번 자켓 커버는 최근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포토그래퍼 조기석이 참여, 블랙 프레임속 이효리의 모습위에 페인팅 기법을 가미한 독특한 시도가 눈길을 끌며 마치 한편의 그림을 보는 듯한 아트커버로 완성되었다.

또, 타이틀곡 ‘Black’의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이번 앨범 자켓 커버 공개로 다시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는 발매에 앞서 오늘 밤 10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 측은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오랫동안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위해 오늘 네이버 브이라이브틀 통해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기 바라고, 내일 발매되는 정규 6집 앨범 ‘BLACK’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 ‘BLACK’은 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