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일로, 신보 ‘HERE I AM’ 음원 프리뷰 공개… 치명적 색깔로 무장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헤일로 신보 음원 프리뷰 / 사진제공=하이스타미디어

헤일로 신보 음원 프리뷰 / 사진제공=하이스타미디어

컴백을 앞두고 있는 보이그룹 헤일로가 3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헤일로의 소속사 하이스타미디어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6일 발매되는 헤일로의 3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의 수록곡 전체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1분여의 영상에서는 이번 앨범의 다양한 색채와 오랜 기간 공들여 만든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어 헤일로의 이번 컴백에 대한 결의를 예고하는 듯 했다.

타이틀곡 ‘여기여기’는 ‘으르렁’의 작곡가로 유명한 히트메이커 ‘신혁 사단’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헤일로의 힘있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벌써부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EDM 발라드 곡 ‘플라잉(Flying)’과 진솔하면서 세련된 멜로디로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멤버 재용의 자작곡 ‘겁이 나’, 멤버 오운이 젊은날의 자화상처럼 써 내려간 여행소년(旅行少年)’ 등 모든 수록곡들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헤일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헤일로는 오는 6일 정오 3번째 미니앨범 ‘히어 아이 엠’의 발매를 시작으로 신곡 ‘여기여기’의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