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한 여름밤의 팬 파티 ‘SUMMER TONIGHT’ 티켓 오픈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이민우 팬미팅 'SUMMER TONIGHT'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이민우 팬미팅 ‘SUMMER TONIGHT’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 티켓이 오픈된다.

이민우가 오는 28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2017 LEE MIN WOO FAN PARTY ‘SUMMER TONIGHT’ 개최를 앞둔 가운데, 오늘(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이민우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팬 파티로, 이민우의 생일 파티를 비롯해 여름 밤의 더위를 날려줄 감미로운 어쿠스틱 무대 등 이민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민우는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솔직담백한 토크시간과 다양한 팬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으로 이민우와 팬들 모두에게 더욱 뜻깊은 팬미팅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이민우의 단독 팬미팅 티켓 예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민우의 생일을 맞이해 더욱 특별하고 뜻깊은 팬미팅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28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팬미팅 2017 LEE MIN WOO FAN PARTY ‘SUMMER TONIGHT’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