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30일 도쿄에서 열리는 <2011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베스트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 수상

카라, 30일 도쿄에서 열리는 <2011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베스트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 수상카라, 30일 도쿄에서 열리는 에서 ‘베스트드레서 인터내셔널’ 부문 수상 예정. 해당 부문은 패션감각이 뛰어난 해외 아티스트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2004년 배용준이 같은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개인 스케줄의 문제로 박규리, 구하라, 니콜만 참석하게 된다.
보도자료
2011 명언집 1. 패션의 완성은 얼굴

MBC, 소녀시대를 주인공으로 한 크리스마스 특집 프로그램 방송 예정. 프로그램의 제목은 로 예정되어 있으며, 소녀시대가 좋아하는 동화와 음악이 접목된 콘서트 형식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2011 명언집 2. 먼저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TV나 볼 건지 물어보는 게 예의 아니냐

이특과 은혁, 12월 4일부로 KBS 쿨FM 의 DJ 하차 결정. 두 사람은 개인 스케줄의 문제로 이러한 결정을 내렸으며, 후임으로는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고려해 같은 그룹의 멤버인 성민과 려욱이 투입된다.
10 아시아
다음달 25일 낮에는 보고, 밤에는 단호박 먹으면서 라디오를……

29일 방송된 KBS 에 출연한 임재범, 자신과 관련한 폭행설에 대해서 “이제껏 살면서 단 한 번도 사람을 때린 적이 없다”고 밝혀. 임재범은 “단지 소리를 질렀을 뿐이다. 다른 사람들보다 목소리가 커서 오해를 받는 것 같다”고 자신과 관련한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10 아시아
안보셨어요? 오랑팔괘권이나 홍가철선권보다 강력한 게 바로 ‘사자후’입니다.

사와지리 에리카, < L et M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이유, 그 외의 이야기 >를 통해 4년 만에 연기 컴백. 해당 드라마는 일본의 휴대폰 전용 방송국 BeeTV의 신작으로, 사와지리 에리카는 극중에서 1인2역을 맡을 예정이다.
10 아시아
4년 동안 흘린 눈물이 어디 1리터만 되었겠습니까.

30일 열린 뮤지컬 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주지훈, “제가 했던 작품들, 친구들, 가족들에게 평생 갚을 수 없는 빚을 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웃고는 있지만 웃는 게 웃는 게 아니다.”라는 소감 밝혀. 주지훈은 의 지바고 역에 홍광호와 함께 더블 캐스팅 되었으며, “자칫 이기적으로 비춰질지 모르지만 사죄나 보답을 해야 한다면 가장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보여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는 각오를 전했다.
10 아시아
1리터의 땀을 흘리며 연습한다면 빚이건, 웃음이건 다 제자리를 찾겠죠.

이상우, MBC 의 후속으로 편성 예정인 에 캐스팅. 은 두 명의 여성 한식 요리사의 운명적인 관계를 그린 작품으로, 이상우는 극중에서 식당의 보조에서 유능한 사업가로 성장하는 도윤을 연기하게 된다. 그 외에도 주상욱, 서현진 등이 캐스팅 되었으며 성유리의 출연이 논의 중이다.
10 아시아
도윤이 사랑한 요리사가 샥스핀을 한식에 도입한다면, 상어는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

앨비스 코스텔로, 자신의 블로그에 발매 예정인 자신의 한정판 박스세트를 구입하지 말 것을 부탁하는 글 남겨. 앨비스 코스텔로의 ‘수퍼 디럭스’ 박스세트는 다음달 6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나, 그는 글을 통해 “특별한 것을 사고 싶거나 연말 선물을 하고 싶다면 낸 앨범 대신에 루이 암스트롱의 리마스터 앨범인 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10 아시아
고도의 마케팅 : 원래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은 게 사람 심리라죠.

29일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열정樂서’ 강연에 참석한 박지윤, 자신이 KBS를 퇴사한 이유에 대해 “사내연애의 어려움도 퇴사 이유 중에 하나”라고 밝혀. 박지윤은 또한 “아나운서 부부가 많은데 보통 한 명이 그만두거나 다른 부서로 옮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지금은 새로운 것에 도전하며 사는 매일이 설렌다”고 발언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아, 안돼애! 이렇게 힘들다고 밝히면 ‘젊어 고생은 사서라도 한다’며 사내연애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꼭 있다니까요.

글. 윤희성 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