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녀’, 세 번째 OST 공개…’너만 사랑하다가’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품위있는 그녀' OST 커버

‘품위있는 그녀’ OST 커버

‘품위있는 그녀’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매회 스펙터클한 에피소드로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가 오늘(1일) 정오 OST Part.3 ‘너만 사랑하다가’를 공개한다.

‘너만 사랑하다가’는 R&B 팝 발라드로 한 번 들어도 귀에 맴도는 멜로디와 오직 한 사람만을 향한 사랑을 애절하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 이에 시청자의 감수성을 자극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V.O.S의 ‘보고 싶은 날엔’과 ‘나 이젠’, 먼데이키즈의 ‘발자국, SS501의 ’U R MAN’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한상원이 참여, 짙은 감성이 녹아든 곡으로 듣는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신인 그룹 ‘The Brothers(더 브라더스)’가 포근한 목소리와 아름다운 화성으로 분위기를 더한다. ‘너만 사랑하다가’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더 브라더스는 신인답지 않은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보컬 디렉팅과 코러스 라인 메이킹에 직접 나서 완성도를 높였다고.

한편, 지난달 30일 5회 방송 말미에는 우아진(김희선)이 시아버지 안태동(김용건)의 천막 붕괴사고 용의자로 추정되는 남성이 찍힌 동영상을 식구들에게 공개하려는 찰나 안태동의 갑작스러운 결혼 선언으로 안방극장을 경악케 해 6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