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의 모든 것”…7월 컴백 앞두고 V앱으로 일상 공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V앱' / 사진=방송 캡처

‘V앱’ / 사진=방송 캡처

7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박보람이 네이버 V앱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박보람의 소속사 MMO 측은 지난 6월 30일 오후 9시, 박보람의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그의 다양한 일상과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달밤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편안한 옷차림으로 편의점에 방문해 간식을 고르거나 오락실에서 게임에 열중하는 등 그간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박보람의 자유분방하고 꾸미지 않은 평범한 일상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차안에서 노래를 부르다가도 도라에몽 성대모사를 하며 엉뚱 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흥부자’ 박보람의 톡톡 튀는 매력들이 예고돼 앞으로 공개될 ‘달밤캠’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달밤캠’은 먹방부터 혼술까지 박보람의 리얼한 일상을 담은 콘텐츠로 동네 친구 같은 박보람의 소탈한 일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인 만큼, 그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왔던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앞서 박보람은 데뷔곡 ‘예뻐졌다’에 이어 ‘연예할래’, ‘다이나믹 러브’ 등의 히트곡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로 전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며 ‘신흥 음원퀸’으로 자리매김한만큼, 1년 3개월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에서는 어떤 신선한 모습을 보여줄지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달밤캠’은 오늘(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오후 9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박보람은 7월 중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