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7월 6일 정오 신곡 ‘Hi Hello’ 발표… 로맨틱 감성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DAY6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DAY6 성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7월 6일 새 디지털 싱글 ‘하이 헬로(Hi Hello)’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정오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데이식스 리더 성진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하이 헬로’는 데이식스가 2017년 매달 2곡씩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의 일곱 번째 디지털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성진의 티저 이미지는 푸른 하늘을 연상케 하는 배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진의 헤어 스타일 변화도 시원한 여름 느낌을 물씬 풍겼다.

‘하이 헬로’는 기존 타이틀 곡들이 지닌 느낌보다 좀 더 편안하고 로맨틱한 색채를 띠며 입체적인 보컬이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데이식스가 발표했던 노래 중 최초로 사랑을 주로 다룬 가사가 특징이라는 전언.

데이식스는 지난 6월 7일,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발표한 곡들을 차곡히 담은 첫 정규 앨범 ‘선라이즈(SUNRISE)’를 발매해 음악팬들로부터 “믿고 듣는 데이식스”라는 호평을 얻었다. 총 14트랙의 자작곡으로 채운 정규 앨범으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반환점을 돌며 탄탄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음을 알렸다.

데이식스는 하반기에도 ‘에브리 데이식스’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신곡 ‘하이 헬로’는 7월 6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