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트너’ 나라, 현실 오피스 패션 ‘차유정룩’ 완성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나라 / 사진제공=판타지오, SBS 콘텐츠허브

나라 / 사진제공=판타지오, SBS 콘텐츠허브

배우 나라가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차유정으로 열연 중인 가운데 현실의 오피스 패션 ‘차유정룩’을 완성했다.

나라는 ‘수상한 파트너’에서 열혈 검사의 모습부터 노지욱(지창욱)의 옛 연인으로 은봉희(남지현)를 질투하는 면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무엇보다 차유정 캐릭터를 잘 녹여낸 나라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드라마에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먼저 나라는 극 중 검사라는 직업의 특징을 잘 살린 다양한 수트 패션으로 캐릭터에 몰입도를 높인다. 활동적인 정장 바지 스타일로 차유정의 매력을 잘 표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 방송에 등장한 차유정의 핑크 수트는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나라 수트’, ‘나라 패션’ 등의 연관 검색어를 생성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여성미가 느껴지는 블라우스 패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스트라이프와 화사한 핑크까지 다양한 컬러를 이용해 수트 패션의 시크함과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차유정만의 반전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

더불어 나라는 큰 키와 늘씬한 각선미, 남다른 황금 비율로 오피스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 각종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으며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라는 첫 드라마 도전에 연기뿐 아니라 따라 하고 싶은 완벽한 스타일로 ‘워너비’로 거듭났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