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오늘(29일) 상반기 결산 특집 하이라이트 방송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Mnet ‘엠카운트다운’이 오늘(29일) 상반기 결산 특집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2017년 상반기를 화려하게 빛낸 무대들을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먼저 지난 6개월 간 영광의 1위를 차지했던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준비됐다. 레드벨벳 ‘Rookie’, AOA ‘Excuse Me’, 트와이스 ‘SIGNAL’, 세븐틴 ‘울고 싶지 않아’, GOT7 ‘Never Ever’, 하이라이트 ‘Calling You’, 방탄소년단 ‘봄날’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명곡 무대들이 방송될 예정.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스페셜 스테이지들도 재등장해 팬들을 반갑게 할 전망이다. 얼마 전 성황리에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연습생들이 선보인 무대 ‘나야나’, ‘만세’는 물론, 씨스타의 명곡을 한 데 모은 히트곡 메들리, 이어 엄정화, 혁오, 에이프릴의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페셜 MC로 등장해 짧은 등장에도 존재감을 뿜어낸 아티스트들의 활약상을 되짚어 본다. 또 많은 팬들의 사랑을 통해 M’dol로 선정된 가수들의 무대도 준비돼 있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상반기 결산 하이라이트로 꾸며진‘엠카운트다운’은 29일 오후 6시에 방송 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