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25주년 프로젝트 포스터 공개(feat. 돌아온 신세경)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서태지컴퍼니

/사진=서태지컴퍼니

배우 신세경이 참여한 서태지의 25주년 프로젝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29일 서태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이 포스터는 신세경이 불과 9세의 나이에 촬영했던 서태지 정규 5집 의 포스터와 동일한 콘셉트로 완성 됐다.

서태지 측은 29일 “이번 포스터는 25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며 과거와 현재, 미래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타임트래블러(Time traveler, 시간여행자)라는 콘셉트로 완성됐다”고 밝혔다.

신세경은 1998년, 서태지 정규 5집 수록곡 ‘테이크 파이브’(Take 5) 포스터를 통해 세상에 처음 얼굴을 알린 것으로 유명하다 당시 포스터는 서태지의 깜짝 솔로 컴백 소식과 함께 신비로운 마스크와 깊이를 알 수 없는 슬픔을 간직한 어린 신세경의 표정으로 세간에 큰 화제가 됐다.

이번 포스터를 통해 신세경은 1996년 은퇴 후 그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서태지와 그 시대에 대한 위로와 연민’이라는 오리지널 포스터의 메시지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 과거의 어린 소녀에서 현재의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한 신세경을 통해 시간의 흐름까지 표현했다.

/사진=서태지컴퍼니

/사진=서태지컴퍼니

서태지 측은 “1998년 어린 시절의 신세경 씨의 포스터를 통해 많은 팬들이 큰 위로를 얻었다. 벌써 19년이 흘렀지만 변함없는 깊이로 또 다시 감동을 선사해준 신세경 씨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포스터에 이어 신세경이 참여한 프로젝트 티저 영상은 30일 공개될 예정이다.

‘타임트래블러’ 신세경의 포스터를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등 여러 후배 뮤지션들의 리메이크 음원은 과거와 미래가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9월 2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서태지의 음악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시간여행의 경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서태지 데뷔 25주년을 기념 공연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의 지정석 예매는 오늘(29일) 낮 12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오픈한다. 또 참여 발표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서태지의 리메이크 프로젝트첫 주자, 방탄소년단의 음원은 7월 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