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부터 발라드까지” 업텐션, ‘스타;덤’ 미리듣기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업텐션 '스타;덤' 뮤직 썸네일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업텐션 ‘스타;덤’ 뮤직 썸네일 / 사진제공=티오피미디어

그룹 업텐션의 새 앨범 ‘스타;덤(STAR;DM)’의 수록곡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8일 오후, 업텐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스타;덤(STAR;DOM)’의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시작을 알리는 총소리에 이어 강렬한 비트와 고결의 보컬이 귀를 사로 잡았다.

이어 비토의 랩이 돋보이는 ‘에브리띵(Everything)’, 경쾌한 분위기와 반복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너다운(True Love)’이 이어졌고 쿤, 웨이, 비토가 작사에 참여한 거친 사운드의 ‘핫 블러드(Hot Blood)’, 멤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매일(Everyday)’로 업텐션의 넓어진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여기에 감성적인 발라드 곡 ‘드림 유(Dream You)’ 까지, 총 6개 수록곡 미리듣기가 실려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이와 함께 업텐션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도 함께 공개됐다. 업텐션 멤버들의 자켓 사진과 티저 이미지들에 이어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하는 멤버들의 이미지가 영상의 배경으로 나타났다.

지난 24일 ‘케이콘 2017 뉴욕(KCON 2017 NY)’에서 타이틀곡 ‘시작해’를 공개한 업텐션은 29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국내서는 처음으로 ‘시작해’ 퍼포먼스를 비롯, 수록곡들의 무대를 공개한다.

업텐션은 이날 오후 6시 새 앨범 ‘스타;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는 3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