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여자친구X김신영, 디스코 팡팡에 매달린 채 ‘돌고래 비명’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사진=MBC '발칙한 동거'

사진=MBC ‘발칙한 동거’

‘발칙한 동거’ 여자친구와 김신영이 디스코 팡팡에 대롱대롱 매달린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김희철-여자친구-김신영이 강촌으로 소풍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김희철은 방주인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 후, ‘발칙한 동거’의 선배이자 절친인 김신영에게 SOS를 요청했는데, 드디어 이들의 만남이 성사된 것. ‘우주 대스타’ 김희철과 ‘전국구 마당발’ 김신영 그리고 ‘비글돌’ 여자친구의 특급 만남은 어떨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벌써부터 뜨겁다.

공개된 사진 속에 빠른 속도로 쉼 없이 돌아가는 디스코 팡팡 위에서 안간힘을 쓰고 있는 여자친구와 김신영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자친구는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디스코 팡팡의 바에서 떨어지지 않으려 애를 쓰고 있는 가 하면, 김신영은 한 팔로 대롱대롱 매달려 있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는 디스코 팡팡의 DJ로 변신한 김희철이 이들에게 무한 ‘팡팡’을 선사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또한 좁은 DJ 박스 안에서 마이크를 붙잡고 ‘악마의 미소’를 짓고 있는 김희철이 놀이기구에 매달려 돌고래 비명을 지르는 여자친구와 김신영에게 폭소 만발 멘트를 날리는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신영이 가져 온 특별한 책에서 김희철이 여자친구와의 ‘주객전도’ 동거 생활에서 벗어날 수 있는 깜짝 놀랄 해답을 발견했다고 전해 과연 그 해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폭풍 ‘먹방’과 ‘놀방’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되는 김희철-여자친구-김신영의 ‘발칙한 수학여행’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오는 30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