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 뷰티] 소유부터 정채연까지, 여름 맞이 ★들의 뷰스타그램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알아두면 예뻐진다. 고르고 고른 알짜배기만 소개하는 여자 연예인의 뷰스타그램.

/ 사진제공=소유 인스타그램, 정채연 인스타그램

/ 사진제공=소유 인스타그램, 정채연 인스타그램

◆ 소유

씨스타의 존재 유무를 떠나 소유는 이미 명불허전 썸머퀸이다. 걸그룹 몸매 강자 소유가 선택한 여름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 샐러드영. 소유는 폭식하게 될 정도로 맛있다는 평을 전했다.

◆ 정채연

다이아 정채연은 다이어트 슬리밍 쉐이크를 선택했다. 배고플 때마다 허기짐을 달랠 수 있다고. 정채연이 고른 쉐이크는 초코맛, 딸기맛, 곡물맛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사진제공=재경 인스타그램, 리지 인스타그램, 초롱 인스타그램

/ 사진제공=재경 인스타그램, 리지 인스타그램, 초롱 인스타그램

◆ 재경

미러 선글라스가 기본 선글라스로 자리잡은 만큼, 실버 컬러로 연출한 미러 네일도 기본 여름 네일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재경은 실버 컬러를 페디큐어와 매니큐어 두 가지로 변주해 발랐다.

◆ 리지

리지가 올 여름 시도한 네일 아트는 마법소녀를 연상시킨다. 핑크와 골드 컬러만을 이용해 통일성을 줬으며, 핀셋으로 큐빅을 한땀 한땀 올려 고급스러워 보인다.

◆ 초롱

에이핑크 초롱은 독특한 ‘단추 구멍 네일’을 선보였다. 파스텔부터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양한 색을 팔레트처럼 활용해 포인트로 연출했다.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네일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 사진제공=수영 인스타그램, 나나 인스타그램, 지숙 인스타그램

/ 사진제공=수영 인스타그램, 나나 인스타그램, 지숙 인스타그램

◆ 수영

청재킷과 반묶음으로 레트로한 무드를 풍기며 꽃나무 아래에 선 수영이 든 립제품은 조르지오아르마니 파파라치컬렉션 립마에스트로 516호다. 웜톤에 특히나 더 잘어울리는 컬러.

◆ 나나

나나의 환상의 메이크업 듀오는 바로 입생로랑 쉬폰 컴팩트와 틴트 49호다. 클러치 속에 언제나 함께하는 나나의 ‘머스트 뷰티’라고. 나나의 말마따나 틴트 49호는 화사한 피부를 더욱 밝혀준다.

◆ 지숙

지숙은 올리브영에서 시선 강탈 당해 구입하게 됐다며 웨이크메이크 립코스터M을 추천했다. 뷰티 덕후인 지숙은 이 제품의 발색력을 칭찬했다. 쨍한 핑크 컬러로 올 여름 훌륭한 저렴이 아이템이 되어줄 것.

/ 사진제공=서지혜 인스타그램, 허영지 인스타그램

/ 사진제공=서지혜 인스타그램, 허영지 인스타그램

◆ 서지혜

패션엔 ‘팔로우미8’를 통해 뷰티 MC로도 활발히 활약하며 뷰티 지식을 쌓아 온 서지혜가 강력 추천한 제품은 차앤박의 CNP 에센스다. 자연스럽게 물광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라고.

◆ 허영지

허영지가 완벽하게 세팅된 헤어 스타일과 함께 추천하고 있는 제품은 다이슨의 헤어 드라이어다. 다이슨 제품은 뷰티 살롱에서 주로 쓰는 제품으로,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 뷰티 고수들의 잇 아이템.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