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신곡 ‘세피로트의 나무’ MV 티저 공개…몽환·고혹·여운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스텔라 '세피로트의 나무' MV 티저 캡처 /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스텔라 ‘세피로트의 나무’ MV 티저 캡처 / 사진제공=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걸그룹 스텔라가 신곡 ‘세피로트의 나무’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는다.

스텔라는 26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스텔라 인투 더 월드(STELLAR INTO THE WORLD)’의 타이틀곡 ‘세피로트의 나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먼저 공개된 M/V 스틸컷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들이 세피로트의 나무의 ‘천국에 있는 생명의 나무’의 의미를 살린 신비스러운 배경에서 여신의 분위기를 연상시키고 있다. 이어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되며 마치 판타지를 영화를 보는듯한 강렬한 인상을 안긴다.

스텔라는 지난 5월 17일이 새 멤버 소영을 공개하고 5인조로 재편돼 컴백의 신호탄을 알렸다. 이후 가영, 전율, 효은, 민희, 소영 순으로 멤버별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구체적인 컴백을 알렸다. 특히 이번 앨범 ‘세피로트의 나무’ 콘셉트의 비밀을 해석하기 위한 핵심 장치들이 티저 사진에 삽입돼있어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벌써 해석본이 나올 만큼 관심도가 높은 상황이다.

신곡 ‘세피로트의 나무’는 신화, 빅스, 버벌진트, 뉴이스트 등의 타이틀곡을 프로듀스한 키겐이 작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기존에 걸그룹이 시도하지 않았던 독특하고 과감한 콘셉트의 시도가 이뤄졌다.

한편 스텔라의 신곡 ‘세피로트의 나무’는 오는 27일 정오에 공개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