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7th 멤버 진솔, 솔로곡 오늘(26일)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JinSoul)의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솔로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진솔은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앨범 ‘JinSoul’ 수록 음원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은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퓨쳐 베이스(Future Bass) 장르의 곡으로, 여섯 번째 멤버 김립(Kim Lip)의 솔로곡 ‘이클립스(Eclipse)’에 이어 이달의 소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는 노래다.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과 함께 이번 앨범에 수록된 ‘러브 레터(Love Letter)’는 진솔과 김립이 함께 부른 듀엣곡이다. 언뜻 발라드 트랙 같아 보이는 이 노래는 둘의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신선한 소녀들의 그루브를 담아냈다.

마치 블록(Block)을 쌓듯 각자 뚜렷한 색깔을 지닌 소녀와 소녀가 만나 새로운 캐릭터와 콘셉트, 독자적인 세계관을 만들어 온 이달의 소녀는 여섯 번째 멤버 김립의 등장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새로운 써클을 만들어내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된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은 레드(RED)라는 확실한 컬러를 가지고 있는 김립과는 달리 블루(BLUE)와 블랙(BLACK) 사이의 경계에 서 있는 소녀로, 청순한 비주얼과 신비로운 분위기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 일곱 번째 멤버 진솔의 솔로 싱글 앨범 ‘JinSoul’과 타이틀곡 ‘싱잉 인 더 레인(Singing in the Rain)’ 뮤직비디오는 오늘(26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