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뮤지션 이상순과 교제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인정

이효리, 뮤지션 이상순과 교제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인정이효리, 이상순과 교제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인정. 이효리와 이상순은 동물 보호 시민단체인 ‘카라’ 활동을 통해 가까워졌으며, 지난 7월 발표한 재능기부 프로젝트 싱글 ‘기억해’를 함께 작업하면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상순과 베란다 프로젝트로 활동 했으며, 이효리와 결혼설이 불거지는 해프닝을 겪은 바 있는 김동률은 트위터를 통해 “보기에 부러울만큼 참 예쁘고 멋진 커플입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10 아시아
앞으로 뮤지션 이상순 (a.k.a 순심이 아부지)로 표기하는 겁니다. 우리만의 약속이예요잉!

김병만, 내년 3월 결혼 예정인 약혼녀에 대해 공식 입장 표명. 김병만은 지나친 관심과 추측성 보도에 대해 “일반인 여자 친구의 사생활을 보호”해 주고 싶다는 이유로 기본적인 신상을 미리 밝혔으며, 여자친구가 슬하에 자녀가 있어 아이들의 성(姓)을 바꿔주기 위해 이미 혼인신고를 완료했음을 공개했다.
보도자료
사랑의 달인, 이제 진짜 아부지가 된 김병만 선생님이십니다.

유해진, 28일 방송된 MBC 에서 25일 열린 청룡영화제에 참석한 여배우 중 누가 가장 아름다웠냐는 질문에 대해 “김혜수 씨죠”라고 대답해. 유해진과 김혜수는 이날 시상식이 끝난 후 포옹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10 아시아
당연한 대답과 자연스러운 인사일 뿐인데 왜 미니시리즈 16회 마지막 ‘1년 후’를 보는 기분이 드는 거죠!

영화 의 일부 관객, 극중 빛이 휘몰아치는 장면 연출 때문에 발작 증상 호소한 것으로 알려져. 영화의 제작사는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지 않고 있으나, 외신들은 이를 1997년 발생한 사태와 유사한 ‘광과민성 발작’으로 추정하고 있다.
10 아시아
결혼식에 신혼여행에 허니문 베이비까지…… 모태솔로 여러분들은 잠시 눈을 감으셔도 좋습니다.

국회의원 강용석, 자신의 블로그에 27일 방송된 KBS 시청후기 올려. 강용석 의원은 해당 방송에서 자신을 희화화 한 부분을 손수 캡쳐한 사진들을 개재하였으며 “사마귀 유치원의 ‘성희롱 대처방법’에서는 상대적으로 마음이 약한 큰 아들이 “저건 성추행이지… 아빤 누구 만진 적은 없잖아”라며 분개 하네요”, “연예대상 공로상(대상까지는 꿈도 못 꾸고 그래도 시청률에 기여했으니 공로상이라도)까지 받으면 이건 뭐 거의 ‘그랜드 슬램’ 아닌가요?” 라는 등의 시청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10 아시아
고소했노라, 방송 보았노라, (정신) 승리 했노라!

공효진, 28일 방송되는 tvN 에 카메오 출연. 공효진은 같은 소속사 식구인 정일우와의 친분으로 우정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극 중에서 레코드 가게의 점원 역으로 등장한다.
보도자료
이렇게 사랑스러운 점원이라니…… 음반 시장 회생의 실마리, 여기 있소이다!

신정구 작가, 지병인 간경화로 사망. 신정구 작가는 간부전 증상으로 지난 27일 오후 서울대 병원에서 응급치료를 받았으나 끝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가 집필 중이었던 KBS 시트콤 는 예정대로 내년 초 방송을 목표로 제작을 지속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두일이 떠나던 밤을 추억하니 콧날이 시큰해졌습니다. 프란체스카가 그랬던 것처럼 오랫동안 기억할게요.

글. 윤희성 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