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 코엑스 첫 버스킹에 2000명 운집…유승우·정세운 지원사격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인드유 버스킹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인드유 버스킹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인드유(MIND U, 전 어쿠루브)가 첫 버스킹 공연으로 코엑스를 마비시켰다.

23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마인드유(MIND U, 전 어쿠루브)’가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개최한 ‘마인드유와 함께하는 연애 버스킹 토크 투어 아이 마인드 유(I MIND U)’에 2천여명 이상의 관객이 몰리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날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는 마인드유와 스페셜 게스트 유승우, 정세운의 공연을 보고자 모인 팬들로부터 지하에서 지상까지 어느새 북새통을 이뤘다. 마인드유, 유승우, 정세운은 라이브로 연주와 보컬을 선보이며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공연은 버스킹에는 평일 시간대임에도 불구하고 2000여명 이상의 팬과 시민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마인드유의 ‘그게 뭐라고’로 시작된 버스킹은 ‘좋아했나봐(feat. 매드클라운)’, ‘몰라 너 싫어’,’하고 싶은 말,”사랑노래 같은 이별노래’ 순으로 열창 했다. 이후 이어진 공연에서는 게스트로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의 정세운이 출연해’ Shawn Mendes의 ‘Mercy’와 자작곡 ‘오해는 마’를 열창했다. 이어 유승우가 ‘예뻐서’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분위기가 무르익었다. 마지막으로 마인드유와 유승우, 정세운이 합동곡 ‘고백’을 선보이며 풍부한 감성으로 코엑스 광장을 메웠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보다 가까이에서 팬들과 함께 소통하고자 지속적으로 소속아티스트들의 게릴라 공연이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인드유(전 어쿠루브, MIND U)는 ‘마인드유와 함께하는 연애 버스킹 토크 투어 아이 마인드 유(I MIND U)를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