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 오늘(24일) ‘최고의 한방’ OST ‘밤하늘’ 공개

[텐아시아=이은진 기자]
KBS2 '최고의 한방' OST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KBS2 ‘최고의 한방’ OST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블락비 박경이 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통해 솔로로 첫 OST에 도전한다.

박경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한방’ OST Part.5 ‘밤하늘’을 공개하고 황금라인업에 합류한다.

‘밤하늘’은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빈티지한 피아노 연주와 락킹한 기타 연주 위에 박경의 기분 좋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들의 기분까지도 업시켜주는 노래이다. 드라마 ‘도깨비’ OST 크러쉬의 ‘Beautiful’, 찬열&펀치(Punch)의 ‘Stay With Me’를 작곡한 이승주가 작곡에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앞서 펀치&글라빙고, 김민재&윤하, 윤미래에 이어 보아&매드클라운까지 이어진 OST 황금 라인업에 박경이 합류하며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더욱이 박경의 드라마 OST 첫 도전으로 OST를 통해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최고의 한방’ OST는 ‘학교 2015-후아유’,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태양의 후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등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히트메이커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다시 한 번 히트를 예고했다.

한편, 박경은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한방’ OST Part.5 ‘밤하늘’을 공개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